오늘은 다양한 칼라를 가진 뱅갈고양이들을 소개해 드릴께요 ^^

저희 미파뱅갈캐터리에서 스노우계열에 챠콜뱅갈아이들은 가끔 태어난적이 있는데요 

이번에는 챠콜 브라운뱅갈이 태어나서 유독 눈이 많이 가네요 ㅎㅎㅎ

어릴때 많이 이뻐해서 그런가 아직도 어린 아기인데 장난치고 사람을 좋아하는 성격이 벌써 보이기 시작하네요 ㅎㅎㅎ


요즘은 스노우 뱅갈고양이가 인기가 많은데 저에 추천은 스노우 보다는 브라운 뱅갈을 많이 추천드렸어요 ㅎㅎㅎ

1년지나고 거의 성장을 다하면 멋찐 아이들은 브라운 뱅갈고양이가 더 멋진거 같거든요 ㅎㅎㅎ

근데 챠콜브라운뱅갈은... 정말 카리스마가 넘치는거 같아요 ㅎㅎㅎ 일반 브라운뱅갈고양이 아깽이 포스에 많이 밀리네요 ㅠㅠ

너무나 이뻐서 브리딩을 하고 싶은 아이들이지만.... 현제 저희아이들 조합으로는 1쌍에서만 태어나는 브라운 챠콜뱅갈고양이네요 ㅠㅠ

좀 더 많은 조합을 만들어보고싶지만.... 무조건 개체를 늘릴수도 없기에 빨르고 운이 좋아야 1년에 1번 볼수 있을꺼 같네요 ㅎㅎㅎ


브라운 챠콜 뱅갈과 동배로 태어난 블루챠콜밍크or세피아 아이입니다. ㅎㅎㅎ 한배에서 3아이가 태어났는데 하나같이 유니크한 칼라감을 가진 아이들로 태어났어요 ㅎㅎㅎ

전에 블루밍크 뱅갈고양이가 처음 태어났을때는 새로운 칼라감에 유전자 검사를 해서 확인을 했지만.... 

요즘 시국에 미쿡에 유전자 검사보내기도 망설여지네요 ㅠㅠ 얼굴에 나 챠콜이요 하고 태어났는데 블루밍크나 블루세피아도 보기 어려운데....

거기에 챠콜까지 있는 아이들은 더 보기가 어려워서 사진만으로 판단이 쉽지가 않네요 ㅠㅠ

그래도 모묘를 닮아서 눈이 부리부리한게 아주 이뻐요~~~ ㅎㅎㅎ 인터넷상 사진으로도 보기 힘든 아이라 저도 볼때마다 신기해하고 있어요 ㅎㅎㅎ


다음은 실버뱅갈고양이에요 ㅎㅎㅎ 백호와 비슷한 칼라감을 가진 아이들이라서 처음보신분들은 스노우 뱅갈고양이냐고 물어보시는 분들도 있으세요 ㅎㅎㅎ

실버뱅갈은 역시 저희 캐터리에서는 개체수가 많지 않아서 자주 보기는 어려운 칼라에 뱅갈고양이에요 ㅠㅠ

보통 1년에 한번 정도 브리딩을 한다고 하는데 이런저런 이유로 1년반에서 2년정도로 텀이 길어지는 경우가 많아서 2마리에 실버뱅갈로는 많은 리터들이 태어나기가 어려워요 ㅠㅠ

실버아이들은 대대로 개냥이로 태어나는거 같아요 ㅎㅎㅎ 벌써 탈출해서 사람을 따라다니는데 뒷발에 아직 힘이 없어서 미끄러지면서 따라다니는 모습이 너무 귀여운 아이들이에요 ^^


스노우 실 밍크 뱅갈고양이와 비교샷이에요 ㅎㅎㅎ

같은 뱅갈고양이인데도 느낌이 완전히 다른거 같아요 블루챠콜스노우아이는 눈이 부리부리한게 참 부럽네요 ㅎㅎㅎ 

저같이 남들이 하면 싫어하는 유니크한 아이들을 좋아하는 분들이면 정말 탐이 날 아이일꺼에요 ㅎㅎㅎ

전세계적으로 몇마리나 될까요? ㅎㅎㅎ 우리나라에서는 아직 본적이 없는 칼라에 뱅갈고양이에요 ^^


같은 날 태어난 스노우 뱅갈고양이인데... 실버 아이들 막 누르고 다녀요 ㅠㅠ 

실버 뱅갈고양이 아이들은 대대로 착했는데 이번 아이들도 너는 눌러라 나는 눌린련다 하면서 착한 모습을 보여주네요 ㅎㅎㅎ

실버 뱅갈 아이도 활발한 아이인데 스노우 뱅갈고양이 아깽이부터 먼저 사진을 찍다가 실버아이도 나와서 아직 적응을 못해서 그런거 같아요 ㅎㅎㅎ

실버아이가 없을때는 실버문의가 많이 들어왔는데 실버뱅갈 공주님들이 태어나니깐 실버뱅갈 왕자님들만 문의가 들어오네요 ㅠㅠ 

아웃포커스 되어버린 챠콜아이 얼굴이... 지못미네요 ㅠㅠ


스노우 뱅갈아이들은 스노우 실밍크 3아이 브라운 2아이 총 5남매로 태어나서 홍일점 스노우 실 밍크 아이만 있네요 ㅎㅎㅎ

실버 뱅갈 아이들과 같은 날 태어나서 비슷하게 성장하고 있고 이제는 사료도 좀 씹고.... 청소만 하면 매일 탈출본능을 선보이고 있어요 ㅎㅎㅎ

실버아이는 실버뱅갈2 브라운2해서 4자매인데 둘다 청소할때 마다 우르르 나와서 우다다하다 미끄러지고 좁은곳으로 들어가서 안나오고 그래요 ㅠㅠ

이제는 포기하고 청소하기전에 다 꺼내주고 맘편히 청소해놓고 충분히 놀다 들어가게 하면 사료랑 물 신나게 먹고 잠들어요 ㅋㅋㅋ


요즘은 분양문의 하실때 샵이냐 가정이냐 라고 문의 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세요 ....ㅠㅠ

샵은 절대 아니고 가정집 단독주택에서 허가 받고 하는 뱅갈고양이캐터리인데.... 일반적으로 원하시는 가정분양하고는 또 좀 다르고요 ㅎㅎㅎ

저희 브리더들에게는 가정분양과 비교하는것도 조금은 섭섭한데 좀 의심을 하시는 분들도 계세요 ㅠㅠ

저희 미파캐터리를 뱅갈혈통묘들로 개체 관리하고 1년 365일 관리하면서 사랑으로 키운 뱅갈고양이를 분양받으실수 있는곳이에요 ^^

반려묘인데 혈통묘일 필요 없다고 하시는분들도 많지만... 역사가 짧은 하이브리드종은 근친을 피할려면 혈통을 아는게 필수입니다. ㅎㅎㅎ


실버&챠콜 뱅갈고양이... 원래는 회색빛이지만 라이트실버뱅갈고양이 여서 화이트느낌으로 챠콜은 블랙느낌으로 

저희 미파캐터리를 지키는 백기사와 흑기사같지만..... 공주님들이네요 ㅎㅎㅎ

백공주와 흑공주..... 어감이 ㅎㅎ 그래도 칼라에 대비가 확실하게 다른 아이들에 비해서 많이 나네요 ㅎㅎㅎ

순한 모습에 실버뱅갈고양이와 와일드한 브라운 챠콜 뱅갈고양이.... 드레스를 입은 아가씨와 가죽자켓을 걸친 아가씨에 모습 같아요 ^^


스노우 뱅갈고양이 남매에요 ㅎㅎㅎ 

공주님은 태어날때 유독 작아서 많이 걱정하면서 키웠는데 이제는 활동량은 최고에요 ㅎㅎㅎ 오빠들 다 이겨요 ㅎㅎㅎ 

그래도 아직은 덩치는 5남매 중 젤 작은데 힘은 젤 쎈거 같아요 ㅎㅎㅎ 얼굴도 여아여아해서 젤 이쁘고요 ㅎㅎㅎ

다른 스노우 뱅갈고양이 보다 실 밍크 뱅갈은 유독 예약분양으로 빨리 분양이 되어 버리는거 같아요 ㅎㅎㅎ

칼라중에서 실밍크에 인기는 언제나 1등인거같아요 ㅎㅎ 전 모든 칼라 하나하나가 다이쁜데.... ㅠㅠ 


매일 매일 엄청 많이 보는 브라운 뱅갈고양이인데... 다른 아이들 포스팅하다 보니깐 뭔가 어색해지네요 ㅎㅎㅎ

그래도 뱅갈고양이는 역시 브라운 뱅갈이 제일 멋있어요 ㅎㅎㅎ

아기때는 뱅갈만에 카리스마를 꽃피우지 못하지만.... 다크면 반짝거리는 글리터에 다부진체격을 가진 작은 표범에 모습을 하고 있져 ㅎㅎㅎ

포스팅마다 뱅갈고양이는 두아이를 같이 키우는게 좋다고 많이 했는데요 브라운뱅갈과 다른칼라에 뱅갈에 조합이 가장 좋은거 같아요 ㅎㅎㅎ

물론 브라운 뱅갈고양이 두아이로 하시는분들도 계시지만 다른 칼라에 뱅갈을 키우는게 더 보는 재미가 있는거 같아요 ^^

5남매 단체 사진을 찍어 볼려고 노력했지만... 브라운 뱅갈고양이 아이들은 산개해버렸어요 ㅠㅠ

그래도 스노우 뱅갈 3남매 중에서 홍일점인 아이만 귀요미 포즈로 사진을 쓸수 있게 해줬어요 ㅎㅎㅎ

분양문의 하시면 꼭 바로 사진을 찍어 달라고 하시는 분들이 계세요 ㅎㅎㅎ 움직이는 아이들이라 이쁜 사진 찍기가 어려운데 

뭔가 맘에 안든다고 밤12시 넘어서도 다시 찍어달라는 분들도 계세요 ㅠㅠ 가끔은 브리더도 극한직업임을 느껴요 ㅎㅎㅎ


뱅갈캐터리를 시작하고 매년 남아와 여아이 비율이 일방적으로 남아 위주로 태어나서 정말 양에 기운이 강한 캐터리라고 놀림까지 받았는데....

올해는 여아에 비율이 조금은 더 많아요 ㅎㅎㅎ 어릴때야 성별상관 없이 우다다하지만 조금만 잘 케어해주면 애교를 보여주는 아이들은 여아들이 조금 더 많은데

올해는 아이들 애교 많이 보면서 지낼수 있을꺼 같아요 ㅎㅎㅎ 남아는 같이 놀자고 매달리고 다리사이로 왔다 갔다하면서 노는데 귀엽기는 하지만.... 많은 아이들이 동시에 그러면 조금 정신이 없네요 ㅎㅎㅎ


아직 아기인데도 뱅갈만에 탄탄한 바디와 꼬리를 딱세운 자신감.... ㅎㅎㅎ 똘망똘망한 눈빛이 귀엽네요 ㅎㅎㅎ

청소할때는 뛰어놀라고 하는데 요즘은 걸래질하는 손이 장난감인줄아는지 폴짝폴짝 뛰면서 장난을 치네요 ㅠㅠ

조금만 덜 이쁘면 막 뭐라고 할텐데 이뻐서 뭐라고 하지도 못하고 청소시간은 두배가 되어버려요ㅠㅠ

브리더는 청소가 젤 큰 부분이에요 ㅠㅠ 요즘이야 코로나 때문에 집밖을 안나간다지만.... 평소에도 가끔은 휴가를 가고싶은데.....

아이들 데려다 준다고 당일로 지방만 다녀와도 아이들 걱정에 안절부절하게 되네요 ㅠㅠ 

캐터리를 그만두기 전에는 휴가가 없어요 ㅠㅠ 


뿅하고 나타난 브루챠콜스노우뱅갈고양이에요 ㅎㅎㅎ 

눈이 그런가 약간 싱그푸라 느낌도 나는거같고 뭔가 장난기 많은 개구쟁이에 느낌이 있어요 ㅎㅎㅎ

뭐 뱅갈에 활동성이야.... ㅎㅎㅎ 그래도 챠콜브라운 뱅갈아이보다는 얌전해요 ㅎㅎㅎ

청소하면서 들어보면 빽하는데 이뻐해주면 또 좋아해요 ㅎㅎㅎ 은근히 깍쟁이 기질도 있는거 같아요 ㅋㅋㅋ


다시 순수디순한 실버뱅갈고양이에요 ㅎㅎㅎ 

다른 아이들과 있으면 세상 얌전한 아가씨인데 지들남매들끼리 있을때는 날라다녀요 ㅎㅎㅎ

은근히 두얼굴에 냥이에요 ㅋㅋㅋ 그래도 기본적으로 외할머니 엄마 성격을 닮아서 순하고 사람 좋아하는 아이에요 ^^

성격은 브리딩하는 모든아이들에 성격에 기준이요 목표가 될아이입니다. ㅋㅋㅋ


화내는거 아니에요 ㅋㅋㅋ 

눈마주치는건데 눈이 크다보니 눈싸움하는거 같아요 ㅋㅋㅋ

저럴때 보면 부러워요 브리더는 새우젓만한 눈이라서 뜬건지 감은건지 알수가 없는데 ....ㅠㅠ

그래도 관심도 보이는게 어린 아이들은 달라요 성묘들이 초면이면 냥펀치부터 날라갔을텐데 아이들은 바로 적응을 하네요 ㅎㅎㅎ

스노우 뱅갈고양이에 눈에 두배는 되는거 같네요 ㅎㅎㅎ 

가끔 뱅갈고양이 분양가 중 최저가는 어느정도인지 질문하시는 분들이 계세요 

뭐 일반가정분양에 로젯이나 다른프로파일에(가정분양은 거의 안따지겠져ㅠㅠ) 따라서 정말 낮은 분양가에 아이들도 있을수 있겠지만....

정말 낮은 분양가에 뱅갈고양이를 원하신다면 다른종으로 생각해 보시는것도 추천을 드리고 싶어요 ㅎㅎㅎ

객관적으로 저희도 퀄리티가 좋은 아이가 태어나기도 하고 낮은 아이들이 태어나기도 하지만.... 가능한 퀄리티 좋은 아이들을 추천드려요 

뱅갈에 많은 장점들이 있지만... 그래도 뱅갈을 선택하시는 분들이라면 무늬부분을 생각안하셨다고 할수 없을꺼에요 

세속적인 부분이지만... 뱅갈고양이를 키우시면서 퀄리티 보는 방법에 눈을 뜨시고 다른집 아이들 보다 조금 못하다고 속상해하시는 모습을 보면 저도 속이 많이 상합니다. ㅠ

반려묘를 빛을 내면서 분양을 받을수는 없지만 예산에서 다음달 한달정도 아끼면되실정도로 조금 보태서 분양을 받으시면 평생 후회 안하실꺼에요 ㅋㅋㅋ

처음 뱅갈고양이를 접하는 분들은 다들이뻐 보이시겠지만.... 분양받으러오셔서 한두시간만 지나시면 조금이지만 보시는 눈이 생기실꺼에요 ㅎㅎㅎ

인터넷에서 많은 뱅갈고양이들을 자세히 비교하시면서 보시다보면 내스타일을 찾으실수있고 그스타일에 맞쳐서 묘연을 찾으셨으면 좋겠어요 ^^

                                

           

        

뱅갈고양이, 뱅갈고양이 분양, 고양이 분양, 브라운 뱅갈 고양이, 실버 뱅갈 고양이, 스노우 뱅갈 고양이, 로젯, 캐터리, 고양이, 글라우드 뱅갈고양이, 생식 만들기, 세피아 뱅갈 고양이, 링스, 밍크, 세피아, 표범무이, 뱅갈고양이특징, 와일드 고양이, 구름무늬 고양이,빅로젯, 브리더, 브리딩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