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귀여울때에 뱅갈고양이 아깽이들이에요 ^^

눈뜨고 어느정도 아장아장 걸을때가 젤 이쁠때인거 같아요 ㅎㅎㅎ

지금도 출산 박스나간다고 아둥바둥인데.... 좀 지나서 이유식 시작하면 날라다닐꺼에요 

3아이 출산으로 젖이 충분해서 아깽이들이 배가 빵빵하게 잘 성장하고 있어요 ^ 

 

 

 

젖 먹다 말고 묘묘가 일어나버리니깐... 혀가 빼꼼~~~ 귀엽져 ㅎㅎㅎ

묘묘는 레드브라운 뱅갈고양이고 부묘는 스노우뱅갈고양이인데....

자묘들은 하나같이 진한 브라운뱅갈로 태어났어요 ㅎㅎㅎ

이래서 조상묘도 중요하다고 하는거 같아요~~~

 

 

많은마릿수에 리터가 태어나면 아무래도 사람손이 필요한데....

3~4마리 정도에 리터들이면 모묘들이 잘 관리하는거 같아요 ㅎㅎㅎ

마릿수라는게 저에 맘데로 되는게 아니지만 언제나 건강하게 성장하길 바라면서 3~4마리 정도만 태어나길 바라고 있어요~~~~

바램일 뿐이고 어쩔때는 1마리 어쩔때는 다묘로 5마리 이상도 태어나고 있지만요....

 

 

멋진 로젯을 가진 아이들인데... 아직은 아깽이라 스트레스 주기 싫어서 얼굴위주로 사진을 찍었네요 ㅎㅎㅎ

사료 먹기 시작하면 멋진 로젯을 가진 뱅갈고양이 사진을 올릴수 있을꺼 같아요 ㅎㅎㅎ

뱅갈고양이는 2개월쯤이면 퍼지가 심해서 본코트를 조금 가릴수 있는데 커가면서 퍼지가 빠지면 카리스마 넘치는 냥이로 변신해요 ^^

 

 

 

랙돌고양이 이모 빗겨주고 남은 하트 털뭉치 주니깐 잘 가지고 놀아요 ㅋㅋㅋ

사진은 너무 카리스마있게 나왔는데.... 지나친 개냥이 스노우 실 밍크 뱅갈고양이 공주님이에요 

뱅갈고양이 성격이 대부분 개냥이들이 많은데.... 생명이다보니 도도냥이도 태어나는데

요녀석은 정말 찐 개냥이에요 ㅎㅎㅎ 조용히 다가와서 비비다 무릎속으로 파고드는 개냥이...

청소하다보면 어깨위로 올라오는 뱅갈고양이계에 찐개냥이랍니다. ㅎㅎㅎ

 

 

동배에서 유일한 브라운 뱅갈고양이 왕자님인데요... 역시나 개냥이에요 ㅎㅎㅎ

공주님 보다는 얌전히 다가와서 밀착하고 누워버려요~~~ 이쁘다해주면.... 디젤엔진소리에 골골송을 불러주는 아이에요~~~

더운날에도 얌전하게 안겨있으면 덥다는 느낌 보다는 포근하다는 느낌으로 떨어질수가 없어요~~~~

랙돌이모 빗질로 옷이 말이 아니네요 ㅠㅠ 뱅갈고양이는 환절기에 빗질 몇번해주면 털 걱정이 없는 이쁜 아이들인데

랙돌과 뱅갈에 차이는 정말 심하네요 ㅠㅠ

 

 

분양 문의가 오면 언제나 성격에 대한 문의가 많은데요... 
저희 미파뱅갈캐터리를 언제나 아이들에 사회화를 위해서 2달 전에 성묘들과 합사를 해서 성격 좋은 뱅갈고양이가 되도록 노력합니다. 
건강도 걱정안하셔도 되는게 오셔서 보시는 아시겠지만...... 성묘와 리터가 구분 없이 한공간 안에서 생활하기 때문에 위생에 문제가 있으면 
많은 아이들이 아플수도 있어서 청결을 유지하면서 하고 브리딩을 하고 있어요 
처음 캐터리를 시작할때 들은 말 중에 브리딩에 반은 청소라는 말이 있었는데.... 
아이들 공간 청소가 끝나기 전에는 다른 일은 잘 안보고요 급한일이 있으면 새벽2~3시라도 일어나서 청소 후에 일을 보고 있어요  ㅎㅎㅎ

 

 

어제 카톡으로 뱅갈고양이를 키우기 전에 유의해야할점을 문의 하시분이 계세요....

글쎄요~~~ 어떤 점을 말씀을 드려야할지 너무 많은 것들이 있어서요 ㅎㅎㅎ

우선은 고양이에 대한 알러지 검사가 우선 일꺼에요~~~ 강아지를 키우시던 분들이 털알러지에 대한 부담감이 없이 뱅갈고양이에 도전을 하시는데요

강아지와 고양이는 다르기때문에 검사는 꼭 해보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그리고는 종에 대한 이해가 필요해요~~~ 내가 이종과 맞을까??? 잘 키울수 있을까??? 

뱅갈은 기본적으로 장이 약해서 사료관리를 잘해주셔야하고요 활발한 성격으로 고양이 성격이랑 강아지 성격을 반반 믹스해놨다고 생각하셔야해요

일반 도도냥이 생각하시고 분양을 고민하신다면.... 많이 지치실꺼에요^^

 

 

 

그리고 강아지와 고양이 키울때 차이점에 대해서 문의해주셨는데

보호자에 성향에 따라 다르겠지만... 전 당연히 고양이가 좋아요 그 중에서도 뱅갈고양이가 제일 좋져 ㅎㅎㅎ

고양이에 좋은점은 배변훈련이 없는점인데.... 전에도 많은 글들을 쓴 내용이지만.... 화장실을 사용하는 동물이 아니고 싸고 흔적을 지우기 위해서 덮는 동물이기 때문에

처음 분양받으시고 하루이틀은 화장실 적응할수 있도록 잘 도와주시는게 중요해요 강아지에 비하면 훨씬쉽지만요

식사도 자율급식을 잘하기때문에 하루에 한번정도 주시면(여러번주시는게 더좋아요^^)알아서 적당히 먹기때문에 편하고요

따로 산책을 해줄 필요가 없고 목욕횟수도 거의 안해주기 때문에 좋아요 ^^

깔끔한 아이들이라 분식증 같은건 걱정은커녕 꿈도 못꿀일이져 ㅎㅎㅎ

다만 좋은 병원찾기가 힘들고 사료나 다른 용품들이 강아지것들에 비해서 비싸요

털빠짐도 심하지만.... 뱅갈고양이는 강아지정도만 빠지는거 같아요 ^^

 

 

 

그리고 질투가 심해서 합사에 대한 부담감이 큰데요....

그래서 보통 어릴적부터 동배아이 같이 분양받으셔서 합사에 어려움이 없으시길 많이 추천드리고 있어요 ㅎㅎㅎ

많은 인터넷글들이 다묘에대한 부정적 시선이 많지만.... 캐터리를 운영하고 많은 뱅갈고양이를 케어하고 있는 입장에서 다묘가 나쁘다고만 할수는 없어요 ㅎㅎㅎ

첫째 아이와 둘째 아이에 성격만 잘 파악하시고 그에 대한 보호자분들에 적절한 대응이면 합사가 잘될꺼에요 ^^

 

모두 저희 미파캐터리에 뱅갈고양이 여아들인데요....

보면 서로 투닥거리기도 하지만.... 서로 구르밍도 해주고 잘때는 같이 붙어서 자기도해요 ^^

합사는 정말로 보호자하기에 따라서 성공과 실패에 경우가 달라지는거 같아요 

어릴때 부터 여러 아이들과 생활하면서 사회성을 길러나가는것도 중요하고요

어릴때부터 작은 유리장에서 생활하는 아이들과 캐터리에서 생활하는 아이들에 성격적 차이점은 분명하게 있을꺼에요 ㅎㅎㅎ

 

 

 

어린뱅갈고양이들이 식사를 하면 성묘들은 뒤로 빠져서 기다려주고요...

아이들을 구르밍도 해줘요 성묘들끼리는 투닥거려도 어린 아이들을 뭐라고하는 아이들은 없어요 ㅎㅎㅎ

그렇게 보고 배운 뱅갈고양이아깽이들도 커서 그대로 하게 될꺼구요 ^^ 

 

 

 

많은 분들이 캐터리이기 때문에 많은 문의들을 주시는데요 

짧은 내용은 문자나 카톡을 주셔도 답벼드리지만.....

답변에 내용이 많거나.... 문의에 종류가 많으시면 전화로 문의를 주셔야합니다. ㅎㅎㅎ

나이가 이제는 문자하기가 너무 힘들어요 ㅠㅠ 

그리고 건강쪽 문제는 사진과 함께 전화 문의주세요 아이들 상태를 정확하게 알아야 도움을 드릴수 있습니다.

물론 아프면 병원부터 가셔야하지만.... 어느정도 알고 가시면 허위진료는 피하실수 있을껍니다. 

 

 

 

청소가 끝나고 설거지해서 새사료 뜸북주면 배불리 먹고 새 카페트에서 숙면에 들어가버리는 아깽이들이에요 ㅎㅎㅎ

청소할때는 그렇게 뛰어놀고 쫒아다니면서 애교부리는 녀석들이

사진 좀 찍을려고 나오면 다들 꿈나라로 가버려서 아이들 옆에 저도 그냥 눕어서 오후시간을 보내버립니다. ㅎㅎㅎ

세상 편안하고 행복한시간인거 같아요 ^^

 

 

 

슈퍼맨 자세로 자는게 너무 이뻐서 사진을 찍었더니~~~
넌 뭔데 하는 표정이네요 ㅎㅎㅎ

표정만 보시고 성격나쁘다고 하지말아주세요 ㅎㅎㅎ 자다 놀라서 그런거에요 ㅋㅋㅋ

다른 아이들은 사진을 찍어도 신경도 안쓰는데 그래도 요녀석은 봐주기는 해요^^

 

 

 

고양이 액체설~~~ 참 유연하게 자는거 같아요 ㅎㅎㅎ

사람이 저렇게 자면 자다가 담올꺼 같은데... 무릎냥이라 무릎에 올라와서도 저렇게 유연하게 애교를 부리는 아이에요 ㅎㅎㅎ

스노우 뱅갈고양이 공주님에 애교에 푹 빠져버려서 분양이 안되면 그냥 데리고 살려고 생각 중인아이에요 ㅎㅎㅎ

하는짓마다 이쁘니 더욱 정이가는 아이에요 ^^

 

 

 

동배 아이들도 아니지만 같은 공간에서 생활하다 보니 친 형제처럼 잘지내는 뱅갈고양이들이에요 ㅎㅎㅎ

독립적 생활을 좋아하는 아이들이라고는 하지만 어릴때부터 다른 뱅갈고양이들과 함께 생활을 하면서 사회성이 길러지기 때문에 

둘째로 분양을 받으셔도 합사에 문제가 없을꺼에요^^ 둘째기준으로요 ㅎㅎㅎ

청소할때는 다들 너무 우다다 해서 한손에는 걸래를 들고 한손으로는 탁구공 굴려주면서 청소를 해요 ㅎㅎㅎ

탁구공 한번 굴려주면 우다다 몰려가서 놀고 다시 공던져주면 다시 우다다.... 그래야 조금은 편하게 청소할수 있어요 ㅎㅎㅎ

안그럼 다들 무릎사이로 파고들고 어깨 올라타고 청소를 할수가 없는 개냥이들이거든요 ㅎㅎㅎ

 

 

뱅갈고양이들은 정말 개냥이들이 많아요 ㅎㅎㅎ

손만 줘도 부비부비 좋아하는 아이들도 많아요 ㅎㅎㅎ

털빠짐도 적고 어떤 고양이 종보다 매력적인 뱅갈고양이입니다. ^^

 

 

 

                                

           

        

뱅갈고양이, 뱅갈고양이 분양, 고양이 분양, 브라운 뱅갈 고양이, 실버 뱅갈 고양이, 스노우 뱅갈 고양이, 로젯, 캐터리, 고양이, 글라우드 뱅갈고양이, 생식 만들기, 세피아 뱅갈 고양이, 링스, 밍크, 세피아, 표범무이, 뱅갈고양이특징, 와일드 고양이, 구름무늬 고양이,빅로젯, 브리더, 브리딩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