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그냥 보기만해도 사랑스러운 아기 뱅갈고양이를 소개합니다 ^^

상반기에는 많은 출산이 있어서 하반기에는 상대적으로 적은 브리딩을 이루어질꺼 같아요 ㅠㅠ

그래도 이쁜 아이들이 많이 태어나서 상대적으로 보는 즐거움은 더 큽니다. ㅎㅎㅎ

요즘 분양을 희망하시는 분들 중에 출산하기를 원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ㅠㅠ 일반적인 펫타입 분양은 기본적으로 중성화 조건이 들어갑니다.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ㅠㅠ

보통들 이해하시기 어렵다고들 하시는데요.... 쉽게 설명드리자면.... 원래 뱅갈고양이 분양가가 생각하시는 분양가에 2~3배인 아이들이고

중성화 조건으로 원 분양가에 1/2~1/3에 분양가로 분양을 하고 있다고 생각하시면 이해가 되실까요??? 

아마도 이해하시기 힘들꺼에요ㅎㅎㅎ 저도 처음에 사기같다는 느낌이였거든요 ㅎㅎㅎ

그냥 무분별한 번식을 막기 위한 하나에 방법이라고 생각해주세요 ^^

브리딩이 가능한 아이들은 추가로 분양가를 기재해놓습니다.

저에 기준에 못미치는 아이들은 펫타입으로만 분양하기 때문에 거의 대부분에 아이들이 중성화 조건으로 분양하는 아이들이라고 생각하시면 될꺼 같아요 ^^

요녀석들은 2남2녀로 태어났는데 남아보다는 여아들이 이쁘기는 한데 너무 작게 태어나서 걱정을 많이 했는데 남아보다 여아들이 젖을 더 잘빠는거 같더니만....

이제는 덩치가 비슷해져 버렸네요 ㅎㅎㅎㅎ 뱅갈고양이 브리딩을 하다보면 가장 행복한 순간은 저희 아이들로 인해서 행복하다는 말을 들을때인거 같아요 

아주 가끔 도도냥이도 태어나기도 하지만 뱅갈고양이 특성상 거의 개냥이인지라... 삶에 활력소가 되었다는 연락이 최고고 

그다음이 퀄리티가 이쁘게 나왔을때 인거 같아요 ㅎㅎㅎ

욕심을 버리고 착하고 튼튼한 뱅갈고양이 브리딩만 생각하자 하다가도 

보기만해도 흐믓한 아이들에 코트를 보면 행복해지는거 같아요 ㅎㅎㅎ


요즘은 어깨가 너무 아퍼서 카메라보다는 핸드폰을 사용해서 사진을 찍는데

셧터스피드나 초점 맞추는게 조금 어렵네요 ㅜㅜ 화소수는 DSLR을 넘어섰는데

아직 전체적인 기능은 못따라 오는거 같아요 ㅎㅎㅎㅎ 하지만 카메라는 렌즈랑 바디 무게로 아픈 어깨가 자꾸내려가서 ..... ㅜㅜ 

단분간은 폰사진으로 포스팅할 예정입니다. ^^


요만때 아이들을 볼수있다는건 브리더만에 특권인거 같아요 ㅎㅎㅎ

너무 귀여울때 이지만 반대로 면연력도 약하고 아직어린아이들이라 세심한 돌봄이 더 필요한 존재들입니다. ㅎㅎㅎ

뱅갈고양이가 많은 장점을 가진 고양이들이지만.... 장이 예민하기 때문에 어릴때 조금만 잘 못 케어하면 위험한 상황이 올수도 있는 아이들 입니다. 

그냥 교배하고 임신 모묘가 알아서 출산하고 잘키워서 사람은 분양만 하면 된다고 생각하시면 많이 힘드실수도 있는 아이들이에요 ㅠㅠ

뱅갈고양이에 단체샷은 정말 끝판왕 보스인듯해요 ㅎㅎㅎ

이제 아장아장 걷는 아이들인데도 한시도 가만히 안있고 동서남북으로 쭉쭉나아가는데.... ㅎㅎㅎ

어려도 뱅갈은 뱅갈인가봐요 ㅎㅎㅎ 얼마전에 문의가 왔을때까지만 해도 눈도 못뜬 아기들이였는데.....

잘 걷는 모습이 곧 출산박스도 금방 넘고 사료 오독오독 먹을꺼 같아요 ㅎㅎㅎ

요즘은 왜이렇게 사진을 못찍는지..... ㅠㅠ 눈으로 보는거하고 사진하고 비교하면 저자신이 원망스러워요 

이렇게 이쁜 아이를 이렇게 밖에 못찍는 똥손이.... ㅠㅠ

오늘은 샵, 가정분양, 캐터리를 비교해볼려고 합니다.....

캐터리를 운영하는 사람이 이런글을 쓰자니 손발이 오그라들지만..... 그래도 무조건 고양이분양은 가정분양이라는 고정관념을 깨기 위해서 몇자 적어볼려고 합니다.


우선 샵~~~ 무조건 피하라고만 하시져... ㅎㅎㅎ

다들 아시겠지만.... 자체브리딩을 하는곳도 있지만.... 대부분 농장에서 경매장을 통해서 샵으로 들어가게됩니다.

작고 어린 아이들이 더 분양이 잘되기 때문에 2달이 안된 아이들 분양을 기다리고 있기때문에 면연력이 낮은 경우가 많져....

티비에서 많이 나오는 보기만해도 욕나오는 농장도 많지만 어설픈 캐터리보다도 잘 관리하는 농장도 많기때문에

운이 좋으시면 아프지 않은 아이들 분양을 받으실 가능성도 큽니다. 물론 더러운 농장에서 나온 아이라도 꼭 아프라는 법도 없고요....

하지만 샵에 분양비는 여러가지 이유로 많이 높아져있고 일부만 농장으로 돌아가기 때문에 잘 관리하는 농장은 더힘든게 사실이지요....

샵은 건강한 아이들보다는 유행이고 이쁜 얼굴에 작은 아이들을 선호 하니깐요....

물론 장점도 있습니다. 가까운곳에 있고 여러종을 비교하면서 선택할수 있으니깐요......

샵에대해서 아는게 많은편은 아니지만.... 샵을 꼭 이용하셔야하면 큰 체인점보다는 동네 샵을 이용하시는게 조금은 낳지 않을까 싶어요(개인적생각입니다.)


여러분들이 가장 좋아하시는 가정분양.....

정말 모든 조건이 여러분들이 원하시는 조건에 가정분양은 솔직히 찾기 힘들어요 .....

위생적이고.... 건강하고.... 가장중요한 돈에 욕심이 없어서 분양가는 낮아야하는데....

품종묘를 낮은 분양가에 분양을 하게 되면 잘 키워줄사람에게 분양할려고 하는건데....

어떤 사람들인지 구별하기도 힘들게 문의가 올꺼에요 잘키워줄지 확신이 드는 사람 찾기가 어렵져....

차라리 지인에게 무료분양하고 밥한번 사라는 분들이 더 많을꺼에요.... 아이들 커가는 소식도 듣기 쉽고 잘키워주고 있는지 걱정도 덜되고요....

가정분양을 위장한 샵도 많고..... 가정에서 농장을 차리는 분들도 많고요.... ㅎㅎㅎ

많은 분들이 혈통묘에 대해 비싸다는 생각만을 하시는데 혈통묘가 아니면 근친에 위험도 있고....

유전병등에 문제..... 그리고뱅갈고양이처럼 어릴때 예민한 아이들은 아프면 빠른 대체를 못한다는 단점도 존재합니다.

마지막 캐터리..... 캐터리라고 무조건 좋은건 아닙니다. 

이름만 캐터리인곳도 많고 캐터리에 요건을 가지고 있지만..... 하는건 농장보다도 더한 인간들도 많져.... 

그리고 일부아이들만 혈통묘를 데려다놓고 나머지 대부분은 비혈통묘로 무니만 캐터리인곳도 많아요..... 

캐터리라도 꼭 가서 환경이나 아이들 보시고 이상한 부분이나 맘에 안드시는 부분이 있으면 그냥 오셔야합니다.

간김에 아이는 이쁘니깐 그냥 데려오시면 안좋은 환경에서 또 다른 뱅갈고양이들이 태어나는걸 도와주신는것뿐입니다.

많은 분들이 혈통서는 필요 없고 건강하고 착하기만 하면 된다고 하시는데.... 혈통서가 건강한 뱅갈고양이 출산을 위한 중요한 조건입니다.


캐터리라고 뱅갈고양이가 무조건 건강한건 아닙니다.

하지만 제대로된 캐터리라면 다른곳보다는 건강한 뱅갈고양이를 분양을 받으실 가능성이 커지겠져.....

가끔 캐터리는 분양가가 비싸서 싫다.... 생명에 돈으로 좌우하는게 싫다는 이야기를 하시는데.....

가족이 큰 병에 걸려도 생명을 고치는 큰병원이 병원비가 비싸다는 이유로 동네병원에서 수술하실껀가요???

분양가가 생각보다 높다고 생각하실수도 있지만.... 제대로 된 캐터리에 아이들에 분양비를 들으시면..... 높다는 말 못하실겁니다. ㅎㅎㅎ

그냥 샵에서 어느정도에 데려와서 그정도에 분양보내는게 아니라 

최대한 건강하고 이쁜 아이들 브리딩하기 위해서 그만한 비용을 들여서 캐터리를 운영하는거기 때문에 실 내용을 아신다면 

캐터리를 분양가가 비싸다라는 소리를 못하실꺼에요 ㅠㅠ

외국은 캐터리분양이 당연시 되어서 캐터리를 가정분양으로 착각할정도인데.....

우리나라는 아직 가정분양아니면 나쁜거라는 인식이 강해서 가정에서 하는 뱅갈캐터리라고 설명을 드려도.... 바로 끊어버리시는 분들도 계세요 ㅠㅠ

가끔은 지인들이 다른 종을 추천해달라고 하는데.... 그냥 해당 종 캐터리 검색해보라고 합니다. ㅎㅎㅎ

뱅갈하나도 알기 어려운데....다른종은 잘모르거든요 ㅠㅠ

 

무남독녀로 태어나서 모묘 젖 독차지하고 무럭무럭 자라고 있는 스노우 실 밍크 뱅갈고양이 공주님이에요 ㅎㅎㅎ

다른 아이들은 동배아이들끼리 신나게 뛰어놀때인데.... 혼자다 보니 모묘랑 살짝 놀고 젖먹고 자고가 일상이라 

다른 뱅갈고양이리터들 보다는 조금은 더 신경써서 놀아주고 있어요 ㅎㅎㅎ

어릴때 부터 많이 놀아주다보면 사람손도 더 잘타고 개냥이가 될 가능성이 많아지는거 같아요 ㅎㅎㅎ

아주어릴때는 사람손에 깜짝 놀라더니 이제는 저만 보면 얼릉 놀아달라고 때써요 ㅎㅎㅎ

 

마지막은 중국발 장난감인데.... 국내에서 구입하는것보다 조금 저렴하네요 ㅎㅎㅎ

뭐 뱅갈고양이에 장난감이야 일회용이라서 5개 한번에 구입했는데 

역시나 30분 못버티고 1호기는 고장나고... 2호기는 추부분을 매일 갈아주고있어요 ㅎㅎㅎ

큰 아이들은 관심이 거의 없고 아깽이들만 좋다고 이용해주네요 ^^

                                

           

        

뱅갈고양이, 뱅갈고양이 분양, 고양이 분양, 브라운 뱅갈 고양이, 실버 뱅갈 고양이, 스노우 뱅갈 고양이, 로젯, 캐터리, 고양이, 글라우드 뱅갈고양이, 생식 만들기, 세피아 뱅갈 고양이, 링스, 밍크, 세피아, 표범무이, 뱅갈고양이특징, 와일드 고양이, 구름무늬 고양이,빅로젯, 브리더, 브리딩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