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 포스팅에 한번 소개 시켜드린 브라운 뱅갈고양이 아깽이들 인데요....

아직 분양하는 아이들도 많은데 많은 분들이 요녀석들에 대한 문의가 많아서 다시 한번 포스팅을 해볼려고 해요^^

몇일 전만 해도 아직 걸어다니는것도 힘들어 했는데 한달차가 아깽이가 되니깐

엄청 돌아다니는데 사진 찍기가 힘들어 질 정도네요 ㅎㅎㅎ

이번 리터들 중에서 저가 가장 이뻐하는 아이에요 ㅎㅎㅎ

엄청 이쁜 빅로젯을 가진 뱅갈고양이 공주님인데요 

어째 사진 실력이 점점 줄어든거 같아요 ㅠㅠ 본모습이 잘안나와요 ㅎㅎㅎ

얼마전 카메라 수리 맞기고 셋팅이 초기화 되었는데 그 영향도 좀 받는거 같고.... 엄청 이쁜 녀석인데 사진으로 표현이 안돼요 ㅎㅎㅎ

뱅갈고양이하면 무늬인데 무늬도 이쁘고 콘테라스트로 좋고 얼굴도 이쁘고.....

한달차 아이가 성격도 벌써 좋아요 ㅋㅋㅋㅋ 

미모라인이 뭍지도 따지지 않고 성격이 다 좋은데 요녀석들도 하나같이 사람손 좋아하는 아깽이들이에요 ㅎㅎㅎ

요녀석은 이뻐서 더 많이 이뻐해주고 있지만 사람 손 잘타는 아이고요 ㅎㅎㅎ

요녀석은 둘째 공주님이에요 ㅎㅎㅎ 역시 성격은 좋은데 저는 첫째 보다는 코트가 못한거 같은데 

가장 많은 문의를 해주시는 아이에요 ㅎㅎㅎ

첫째 보다는 대칭은 참 좋은 아이에요 ㅎㅎㅎ 아침에 청소하고 언제나 한아이 한아이 쓰담쓰담해주는데....

다른 리터 아이들은 손을 피하거나 장난 치는걸 좋아하는 아이들도 있는데

요녀석들은 하나같이 쓰담쓰담 좋아하는 아이들이네요 ㅎㅎㅎ

법이 뭔지.... 괜히 더 넓은 주택으로 이사와서 ....청소하고 전원 관리하다보면 포스팅할 기운이 없어요 ㅠㅠ

하루하루가 다른거 같아요 ㅠㅠ 그래도 뱅갈고양이 간식으로 줄 닭가슴에 보조 재료로 쓸 양배추, 비트, 콜라비 많이 수확해서 보관했어요 ㅎㅎㅎ

단호박도 많이 달렸는데 아직은 덜 익어서 좀더 기다렸다 간식을 만들때 넣어서 만들어줘야겠어요 ㅎㅎㅎ

요즘은 5시에 시작한 청소가 1~2시는 되야 끝나서...... 하루가 엄청 짧아지는거 같아요 ㅠㅠ 

은퇴묘라도 조금 좋은 곳을 찾아서 보내면 좋겠는데.... 생각만해도 미안해지고 아직은 조금은 여유가 있어서 한녀석 한녀석 다 안고 있을생각이에요 ㅎㅎㅎ

 

요녀석은 셋째 왕자님이에요 ㅎㅎㅎ

동글동글한 도넛 로젯이 이쁜 아이랍니다. ^^
로젯이 동글동글해서 그런가 얼굴도 순하게 생겼어요 ㅎ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빅로젯을 많이 좋아하는데 도넛형태 로젯을 좋아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세요 ㅎㅎㅎ

부모묘 조합으로는 잘 안나올 패턴인데 그윗대에 영향을 받은건지 이쁜 도넛로젯을 가진 뱅갈고양이가 유일하게 태어났네요 ㅎㅎㅎ

요즘은 분양문의에 교배관련 대해서 문의가 많은데

브리더 타입을 제외한 아이들은 중성화 조건이 필수 입니다. 

브리더 타입에 분양가가 높은게 아니고.....

펫타입이 중성화 조건을 있어서 브리더타입에 비해서 낮아진다고 생각하셔야합니다.

그리고 법개정으로 일반 가정에서 리터들이 태어난다고 해도 허가 없이는 불법분양이 되기 때문에 

일반 가정집에서 출산 후 분양은 어렵습니다.

일반적인 뱅갈캐터리에서는 펫타입은 무조건 중성화 조건이기때문에

중성화 조건이 없는 캐터리는 한번 제대로된 캐터리인지 한번 의심해보시는게 좋습니다. 

또한 외부교배는 하지 않습니다.

교배한번해주고 돈벌면 좋은거 아니냐고 하시는 분들도 있는데.....

다른 사람에 고양이 관리하는것도 신경쓰이는 부분도 많고 

성묘에 경우 겉으로는 들어나지는 않지만.... 병균체를 가지고 있을수도 있어서 위생이나 건강문제로 외부에 고양이를 들이지도 않고 

저희 고양이를 외부로 보내서 교배를 시키지는 않습니다.

브리더라는 직업이 그렇게 고소득을 얻는 직업은 아닙니다. 돈욕심 부리는 순간 부터 아이들이 힘들어지거든요.....

아이들 케어 잘하고 밥먹고 살정도 이상 욕심도 없기에 외부교배로 돈벌생각은 없습니다. ㅎㅎㅎㅎ

요즘은 샵 분양에 대해서 안좋은 글들이 많습니다.

기본적으로 모르고 분양받는 사람들에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법적으로 60일 이상에 아이들을 분양해야하는데 몇일지나면 분양이 안되고 

더 어린 아이들을 데려다 놓으면 분양이 잘되니..... 샵도 어쩔수 없을 겁니다. 하지만 어린 아이데려다 놓으면 

잘못되는 아이들 개체수는 늘어나고 그에 대비해서 농장에 지급되는 금액을 줄이다보니....

농장에서는 제대로된 환경에서 삶을 살아갈수 있는 아이들은 점점 줄어 들어가고 있습니다.

물론 농장이라고 해도 어설픈 캐터리보다 관리 잘하는 곳도 있고 그럼 아이들 샵에서 분양받으시면.... 

어설픈 가정분양으로 분양받으시는것보다 좋은 결과로 이어질수 있습니다.

다만 그런아이들을 찾기가 힘들겁니다. ㅠㅠ 

요즘에는 샵도 좋은곳이 있다는 글들이 많은데 솔직히 찾기 어려우실겁니다. 그런곳에서 많은 광고비를 투자하는 경우는 드물기 때문에

대충 찾다 보시면 거의 많은 광고비를 투자하는 체인형 샵에 쉽게 접하게 되시는데...... 많은 아이들은 분별없이 데려오기 때문에 

아차 잘못하면 안좋은 경험을 하실수도 있습니다.

반려동물에서 가장 많이 찾는 가정분양은 허가가 없는 경우 아이들이 잘못되어도 보상을 받기가 어렵습니다.

또한 뱅갈고양이같이 역사가 짧은 아이들은 근친교배에의해서 태어나는 경우가 많은데 

근친인지도 모르고 근친인지 알아도 뭐가 잘못인지도 모르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인터넷에서 분양은 가정분양이라는 난무하는 글들 때문에 어떤점 때문에 가정분양을 추천하는지도 모른체 

가정분양, 가정분양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가정분양을 위장한 샵에 속지마시고요.....

가정에 환경을 보고 아니다 싶으면 돌아오시는 의지도 필요하십니다.

그리고 아프면 보상 받기도 힘들기 때문에 분양받으실때 병원 진료도 꼭 받으세요.

캐터리는 이름만 캐터리인곳도 많고요 .....

캐터리라고 하지는 않았지만 캐터리인양하는곳도 있고

캐터리이지만 캐터리하는 사람이 봐도 창피한곳도 있습니다.

어느곳에서 뱅갈고양이를 분양을 받으시던.... 꼭 직접 방문하셔서 환경이나 아이들보고 결정하세요 

이녀석들에 애교만 보고 있어도 하루가 금방 가는데요 

오늘은 실버 뱅갈 아깽이들이 태어났어여 ㅎㅎㅎ 5남매인데 실버뱅갈은 3남매 브라운 뱅갈고양이가 2남매로 태어났어요 ㅎㅎㅎ

요녀석들하고는 4촌 지간 정도되는데 건강하게 잘성장해주었으면 좋겠네요 ㅎㅎㅎ

올해 실버뱅갈고양이 리터는 마지막일꺼에요 ㅎㅎㅎ 실버뱅갈모묘가 두아이뿐인데....

한아이는 올초에 출산을 해서 이녀석들을 제외하면 실버뱅갈리터는 내년이나 볼수 있을꺼 같네요 ㅠㅠ

덩치도 크고 코트도 와일드하고 멋지게 생긴 4째 왕자님이에요 ㅎㅎㅎ

생긴거와 달리 순딩이지만....어흥하는 순간은 매력적인 야성미를 보여주네요 ㅎㅎㅎ

예비분양자분들에게 언제나 하는 말이지만... 어릴때야 이쁜아이가 눈에 들어오는데

뱅갈고양이는 다성장했을때를 생각하시면 이쁜 아이보다는 멋진 아이는 컨택하라고 추천 드리는데 요녀석이 참 잘생긴 아이에요 ^^

하지만 공주님은 또 이쁜 얼굴이 심쿵을 해버리네요 ㅠㅠ

코트도 이쁜게 손만보면 부비부비를 해버리니.... 어린게 어디서그런건 배워가지고.....

할배 맘을 들었다 놨다하네요 ㅋㅋㅋㅋ

요녀석은 분양가를 좀 높게 측정해서 가능하면 킵을 하고 싶어요 ㅎㅎㅎ

현재 분양하는 아이들도 엄청난 개냥이라....

저번에 방문하신분들이 당황하셨어요 ㅎㅎㅎ

많은 아이들이 처음 본 사람들에게 다가가서 먼저 장난치고 애교부리고 무릎냥이가 되니.....

좋으면서도 엄청 어색하다고 하시더라고요.... ㅎㅎㅎ 전에 냥이는 있는듯 없는듯이였는데

고양이 성격이 이럴줄은 몰랐다고...... 뱅갈고양이는 성격이 도도냥이가 더 찾기 어려울정도로 거의 대부분 개냥이에요 ㅎㅎㅎ

방문하셔서 보시면 알겠지만.... 성묘들과에 충분한 합사로 사회성도 많이 길러진 상태이고요 ^^

얼굴은 둘째 공주님이 더 이쁜걸까요? ㅎㅎㅎ 

사진 몇장에 인기 순위가 1등이에요 ㅎㅎㅎ 

성격은 4아이모두 너무 개냥이지만 그중에서 그나마 차분한 아이에요 ㅎㅎㅎ

이번 리터들에 공주님들은 콘테라스트가 참 좋은거 같아요 ㅎㅎㅎ

보통 동물에 세계에서는 남아가 여아보다 이뻐야한다고 하는데 

요녀석들은 여아들이 훨씬더 이쁘네요 ^^

아이들 보시러 오는 방문은 미리 연락주시면 언제나 가능합니다.

다만 아침시간만 피해주세요.... ㅠㅠ 일찍 오시면 전 2~3시부터 청소해야해요 ㅎㅎㅎ

분양문의 아니여도 궁금하신점은 언제나 문의주세요 

가능한 전화로요.... 문자나 카톡으로는 한계가 있거든요..... ㅎㅎㅎ

다른집 아이 퀄리티봐달라는 문의는 피해주시고요 ^^

인터넷에서 뱅갈고양이는 지랄묘다 냥이계에 비글이라는 글 믿지마시고 오셔서 직접보시고 

뱅갈고양이가 얼나마 애교많은 개냥이인지 직접 확인하시고 분양결정하세요 ^^

단, 분양 결정은 아이에 평생을 책임지셔야하니 꼭 신중하게 결정하세요 ^^

                                

           

        

뱅갈고양이, 뱅갈고양이 분양, 고양이 분양, 브라운 뱅갈 고양이, 실버 뱅갈 고양이, 스노우 뱅갈 고양이, 로젯, 캐터리, 고양이, 글라우드 뱅갈고양이, 생식 만들기, 세피아 뱅갈 고양이, 링스, 밍크, 세피아, 표범무이, 뱅갈고양이특징, 와일드 고양이, 구름무늬 고양이,빅로젯, 브리더, 브리딩 

 

+ Recent posts